궁금해짐ㅋㅋㅠㅠ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레이저 크레스트도 좋지만 스타파이터가 내 최애
- 18:57
- 조회 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진짜 시즌1 2 내내 애기가 안전하길 그리고 자기 종족🙄 만나기만 바랐는데 막상 찐을 보니까 보내기 힘들어서ㅜㅜ
- 18:55
- 조회 30
- 잡담
-
- 슈퍼걸) 잘됐으면 좋겠다
- 18:54
- 조회 3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스타파이터 쬐깐한게
- 18:54
- 조회 3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드라마 시즌1 2화에 애비 ㅇㅇ하는거
- 18:53
- 조회 26
- 잡담
-
- 나 아직도 놀란 감독 배트맨 트릴로지 끝내고 마지막 로빈으로 나온 조토끼 생각해..
- 18:53
- 조회 18
- 잡담
-
- 눈동자) 눈동자 말이야 <강강 스포> 안본덬은 누르지마시오
- 18:52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앤구보고 스워 오리지날시리즈부터 주행중인데 왜 인기많은 시리즈인지 알겠더라
- 18:52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로파이 개좋다 😭
- 18:50
- 조회 3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귀요미 베이비 로타 보고 가💚
- 18:50
- 조회 36
- 잡담
-
- 나 배트맨포에버 배트맨과 로빈이런거 가끔 봄 약간 내 길티플레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50
- 조회 16
- 잡담
-
- 슈퍼걸) 캐릭터 활용을 너무 못해
- 18:50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빠 (스포츠)카 뽑았다 그로구 만나러 가 🎤(˘ロ˘ )ง
- 18:50
- 조회 40
- 잡담
-
- 나 토이스토리 오티 / 군체 5주차 포토카드 1셋 / 비포 선라이즈 1주 포스터 / 슈퍼걸 ttt, 메박포스터 / <> 천사덬 토이스토리 ttt, 아트카드, 군체오티
- 18:49
- 조회 9
- 교환/나눔
-
- 마이클) vod로 보는 중인데 이거 아냐 음악 사운드 왜이리 줄여놓음 ㅠㅠ
- 18:48
- 조회 14
- 잡담
-
- 나 영화 예매한 줄 알고 있었는데 안해놨었네 이건 또 뭔 경우여
- 18:48
- 조회 4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포디 존잼인데 아맥으로 볼 가치 있어?
- 18:48
- 조회 55
- 잡담
-
- 슈퍼걸) 봤는데 좀 애매해
- 18:48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북바펫 근데 연출이 상당히 애매하다
- 18:46
- 조회 50
- 잡담
-
- 슈퍼걸) ㅅㅍ 루시 이 대사에서 이마짚음
- 18:46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