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자린이 총 쏴서 드로이드 가스팍 맞출 때
의자가 내 등에서 같은 자리를 때려서 당황스러움
아버님 왜.., 왜 나를 죽......??
이후로도 계속
드래곤스네이크 찌를 때도 내가 맞고
다른 드로이드 죽일 때도 내가 맞아서
왜 자꾸 나를 죽여요...? 포디관에 전생했더니 내가 드로이드??
억울했음
용포디 용포디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 효과 짱 많네
물 뿌리는 거 진짜
빅 빠이쁘 안에서 구정물 튀는데 물 튈 때 '으악! 나한테 튀었어!' 하고 움찔하고
눈 내리는 것도 신기했어
재밌었다
화면이 늘어나는 것도 신기했고 처음에는 이게 뭐여 신경쓰여 굳이?? 싶었는데 뒤로 갈수록 익숙해져서 그런가 몰입갑 MAX 찍음
근데 음향이랑 화질이 아쉬웠다
딘자린 숨소리 전혀 안 들리더라
그런 의미에서 영아맥 한 번 더 보고 싶어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