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난 정말 좋은데 대쇼츠의 시대에 사람들이 이 빌드업을 견딜지 의문임 ㅠ https://theqoo.net/movie/4255359057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158 제발 흥해서 2편도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ㅠㅠ일단 돌비 봤고 아맥 보러간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