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분에 칼 타이밍으로 특전 교부받고
5분 이내로 큰 도로 나가서 택시잡고
20분 이내로 터미널에 도착해서
약 10분 대기했다가
고속버스 타야함
일단 극장 올때엔 택시 16분 걸렸는데
터미널갈때엔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일단 미친짓 시동 부릉부릉...
이 모든건 2시 이후... ... 제발 길가에 차 별로없고(?)택시 있어라
5분 이내로 큰 도로 나가서 택시잡고
20분 이내로 터미널에 도착해서
약 10분 대기했다가
고속버스 타야함
일단 극장 올때엔 택시 16분 걸렸는데
터미널갈때엔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일단 미친짓 시동 부릉부릉...
이 모든건 2시 이후... ... 제발 길가에 차 별로없고(?)택시 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