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슈퍼맨 리부트 때도 느꼈는데 크립토니안들 왜케 너프돼서 나오는지 모르겠음 리미트 풀리고 싸울 땐 좀 힘이 느껴지게 연출해줬으면.. 얘네가 착해서 좋은 것도 있지만 슈퍼맨 슈퍼걸은 압도적인 힘을 기대하고 가는 건데 너무 처맞고 이기는 씬은 너무 짧다 그게 좀 별로임
저번 슈퍼맨 리부트 때도 느꼈는데 크립토니안들 왜케 너프돼서 나오는지 모르겠음 리미트 풀리고 싸울 땐 좀 힘이 느껴지게 연출해줬으면.. 얘네가 착해서 좋은 것도 있지만 슈퍼맨 슈퍼걸은 압도적인 힘을 기대하고 가는 건데 너무 처맞고 이기는 씬은 너무 짧다 그게 좀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