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아맥보다 센아맥, 영아맥을 더 좋아하지만
문제는 애초에 특별관을 선호하지 않아서 잘 안 보다가
올해 헤일메리, 그로구 모두 센아맥에서 보고 아주 만족해서
슈퍼걸도 센아맥의 화질과 사운드를 느껴보기로 함
다음주에 서울 갈 예정이라 영화 완전 만족스러우면 영아맥도 고려해볼 예정
광음이랑 영스엑에서 본/볼 사람 후기도 궁금
문제는 애초에 특별관을 선호하지 않아서 잘 안 보다가
올해 헤일메리, 그로구 모두 센아맥에서 보고 아주 만족해서
슈퍼걸도 센아맥의 화질과 사운드를 느껴보기로 함
다음주에 서울 갈 예정이라 영화 완전 만족스러우면 영아맥도 고려해볼 예정
광음이랑 영스엑에서 본/볼 사람 후기도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