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듣고서 어??였는데 뒤로 가면 갈수록
내가 이 배우를 어디서 봤나 진짜 미치겠더라고
아…분장을 너무 열심히 잘 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 출연진 검색하니 마티아스 쇼에나에츠 였…ㅋㅋㅋㅋㅋㅋㅋ
그밖에 슈퍼걸 후기는 그냥저냥
2편을 위해 어쩔수없는 1편이었다 생각해
슈퍼맨도 두드려맞다 나중에 쥐어패주긴 했지만
슈퍼걸도 나중에 옷입고 빌런들 뚜드려패는거 보면서 앞에서 속터졌던거
사이다이긴했어 루시캐는 좀 별로였고
슈퍼맨과 슈퍼걸이 만나는 그날이 언제 올진 모르지만 그때를 위한 빌드업
그리고 크립토 짱귀졸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