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에 대한 약 불호 내용 있음)
그냥 약탈이여도 좋았을텐데 ㅋㅋ 굳이...? 보는데 좀 불쾌했음...
여성 히어로물이라 여자를 약탈하는 악당들을 쳐부순다 뭐 이런건가 싶었는데 그냥 약탈하는놈들 쳐부수면 안되나
저런 세계관에 여자들이 어떤 취급받을지 모르는거 아니고 나름 현실적이기도한데 그걸 재밌자고 보러간 영화에서 마주하고싶지 않았달까 ㅜㅜ.. 기분다운됨
그리고 2세소재 나오니까 악당이 루시 그냥 죽인다할때 생각보다 자비롭다고 생각함ㅋ.......
성노예보단 그냥 죽이는게 낫잖아 ㅆㅂ
앞에서 그런 소재 깔아주니까 루시 보면서 별걱정이 다들더라
히어로영화니까 그렇게 딥다크하겐 당연히 안갈거알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