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돌비보고 이제 좀이따 토이스토리5볼건데...그거 띁나고 ㅅ한시반 슈퍼걸 일반회차 빵티플로 예매해뒀거든? 포스터 개이뻐서 하나 더받을겸 기다리고싶긴한데 넘 피곤해서 ....포스터 하나 더받는걸 포기할까 좀만 버텨볼까 고민됨....
잡담 잠 다섯시간 자고 7시에 집나왔는데 나 어떻게 할까 다들 의견좀주라
11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