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게임 비주얼같은 느낌이라 (((내취향에))) 불호였음... 최애수트는 파프롬홈 검빨수트ㅋㅋㅋㅋ 근데 포스터까지 그런 광택 다 살려서 게임처럼 뽑아놓으니까 아쉽다...실사포가 훨 예쁜데 특별관포는 다 일러스트같은 느낌이네ㅠ
잡담 개취로 스파이더맨 이번에 바뀐수트도 좀 광택나는 재질이라 불호였는데
5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약간 게임 비주얼같은 느낌이라 (((내취향에))) 불호였음... 최애수트는 파프롬홈 검빨수트ㅋㅋㅋㅋ 근데 포스터까지 그런 광택 다 살려서 게임처럼 뽑아놓으니까 아쉽다...실사포가 훨 예쁜데 특별관포는 다 일러스트같은 느낌이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