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이 이해할만한 감성과 스토리였던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7/1 용아맥 앞회차들은 간볼건가보네
- 18:24
- 조회 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영화 다 끝나고 나면... 이제 어디서
- 18:23
- 조회 29
- 잡담
-
- 토이스토리) 내가 느끼는 4편과 5편의 차이점...
- 18:22
- 조회 22
- 잡담
-
- 마이클) 맨인더미러 자른건 싸패 아니냐며
- 18:21
- 조회 15
- 잡담
-
- 마이클) 줄리아노 세상 끼쟁이인게 너무 기야움 🤣
- 18:21
- 조회 1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찐으로 딘자린 간호하는 5일동안 그로구 자는거 보여준거 막날 한번임
- 18:21
- 조회 4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소세지팔 된거 진짜 귀엽다
- 18:20
- 조회 6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것 때문에 미치겠는데 아마존 직구할까
- 18:19
- 조회 63
- 잡담
-
- 너바나 한국 관객들한테 인사 개웃기다
- 18:18
- 조회 79
- 잡담
-
- 마이클) 줄리아노도 연기 처음인데 너무 잘하고 장함
- 18:18
- 조회 17
- 잡담
-
- 좌석 배치를 보니 마음이 편-안
- 18:15
- 조회 6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루크쌤 진짜 불쌍하다... (스워 ㅅㅍ)
- 18:15
- 조회 8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클랜옵투 라는말 약간 오류가있다
- 18:14
- 조회 47
- 잡담
-
- 그치 진짜 난 메박 소식뜨고 업계 좀 살려보려는 노력이 보이는 롯시같은 이벤트가 뜰줄 알았지 서쿠 스쿠 주1회 예매같은
- 18:11
- 조회 9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오늘 보면서 나 혼자 울컥한 장면
- 18:10
- 조회 61
- 잡담
-
- 롯시 행사 보니까 믿을 구석은 롯시뿐이네ㅠㅠㅠ
- 18:07
- 조회 70
- 잡담
-
- CGV <와인드업: 더 무비> 오픈채팅 상영회 (포스터 2종 증정)
- 18:07
- 조회 81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애기 흙집짓는게 왜 맘이 저렸냐면
- 18:07
- 조회 13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알못인데 그로구랑 요다쌤이랑 만나는거 한번쯤은 보고싶음
- 18:05
- 조회 6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는 시스안될거같아서 오히려 상상하게됨
- 18:05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