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야 하는거야..?? 영화로 입덕해가지고.. 방이 따로 없는거 같길래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도 안젤란되고싶다
- 19:40
- 조회 13
- 잡담
-
- 슈퍼걸 점점 기대되서 개봉일 아닌 목요일 예매한 거 후회했는데
- 19:39
- 조회 52
- 잡담
-
- 토이스토리5) 옼ㅋㅋ 이거 해봐 재밌다ㅋㅋㅋㅋ 박자에 맞춰서 손가락 움직이면
- 19:36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도 때문에 스워 본 이후부터
- 19:34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귯즈 없냐 귯즈
- 19:34
- 조회 7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탈것 변화
- 19:33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엌께이~! 생각나서 귀여움ㅋㅋㅋㅋㅋ
- 19:33
- 조회 6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키운댔잖아!!! 키운댔잖아!!!! (그런적없음)
- 19:32
- 조회 70
- 잡담
-
- 슈퍼걸 재밌으면좋겠다
- 19:32
- 조회 2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장면의 모든것이 좋다
- 19:31
- 조회 114
- 잡담
-
- 우리집에 오티 비닐 벗긴거 100장 넘게 있는데
- 19:30
- 조회 8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즌1 시작하고 1화보고 나서 사람들 반응 어땠을지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 19:29
- 조회 73
- 잡담
-
- 마이클) 아니 자파 배역 때문에 춤 처음 배우고 이만큼 끌어올린 게 신기함
- 19:29
- 조회 2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너무 웃겨서 살말 고민중..
- 19:28
- 조회 102
- 잡담
-
- 와 앞에 여남 섞어서 앉은 애들 앞좌석에 발올리고
- 19:25
- 조회 10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한테 세상은 너무 크지만
- 19:24
- 조회 123
- 잡담
-
- 토이스토리5) 오티 왜 기름종이 포장이여?
- 19:24
- 조회 118
- 잡담
-
- 월타에 비긴어게인 아카 아직도 있을까?
- 19:23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다마고치 산거 왔는데
- 19:23
- 조회 114
- 잡담
-
- 와일드씽) 진짜 4주차 없나보네ㅠㅠㅠㅠ...
- 19:21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