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너가 못 가지는 거 내가 가질 수도 있지 ㅋㅅㅋ
요근래 퇴근하다 그로구 굿즈 떴단 소식 들으면 용산 뛰쳐가고 가챠 땜에 머리 쥐어 뜯다 이런 헛소리중
뜨개질 하는 분께 부탁드려 뜨개 만도 그로구를 받았어
그로구는 약간 선인장처럼 보이는데 귀여워 ㅋㅋㅋ

요근래 퇴근하다 그로구 굿즈 떴단 소식 들으면 용산 뛰쳐가고 가챠 땜에 머리 쥐어 뜯다 이런 헛소리중
뜨개질 하는 분께 부탁드려 뜨개 만도 그로구를 받았어
그로구는 약간 선인장처럼 보이는데 귀여워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