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아서 슬퍼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우리영화 원래 크리스마스 시즌개봉이 목표였어??
- 16:32
- 조회 14
- 잡담
-
- 👀🥕 수요일 아마도 1️⃣0️⃣차 서동요 , 모레 글피 행사 있슨 🥕🦅
- 16:32
- 조회 2
- 잡담
-
- 스타워즈 로그원때문인가 하여튼 되게 옛날에 456봤는데 진짜 재밌게잘봄ㅋㅋㅋㅋ
- 16:32
- 조회 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데뷔초로구 진짜 개사기다 머리를지탱하기힘들어보이는몸으로
- 16:30
- 조회 53
- 잡담
-
- 와일드씽) 아무래도 이벤트 안하려나??
- 16:27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카라듄 너무 아까운 캐릭터인데
- 16:27
- 조회 60
- 잡담
-
- 토이스토리5 관에 애기들 많았는데 재밌어하는 반응이 없었음.....
- 16:26
- 조회 75
- 잡담
-
- 너바나 더 밴드 볼만해?
- 16:25
- 조회 50
- 잡담
-
- 마이클) 트위스터 게임 거절당한 마이클 힝구
- 16:22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로타도 멋있는 종족?이였으면 굿즈 많이 팔렸을거같아...
- 16:22
- 조회 8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약 루크쌤한테 애기 보내고
- 16:22
- 조회 7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심야랑 조조 이정도 판매율이면 나쁘지 않은 건가?
- 16:22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요즘 내 오살힘
- 16:20
- 조회 114
- 잡담
-
- 부천영화제 개막식 티켓팅한거 중계 맞대
- 16:20
- 조회 8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카라듄 배우 극우라는 거 이제 앎
- 16:19
- 조회 99
- 잡담
-
- 나 스타워즈4 옛날 영화라 보기 힘드려나 했는데
- 16:18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To 디즈니.....몇십억 들여서 그로구 만들었으면 활용을 하렴
- 16:17
- 조회 8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즈니플러스는 잘되고싶으면 지금이라도 UI를 대대적으로 뜯어고쳐야돼
- 16:16
- 조회 101
- 잡담
-
- 토이스토리5 기존 편 안 본 덬들도 재밌게 봤어?
- 16:16
- 조회 36
- 잡담
-
- 슈퍼걸 동네에서 대충 보려고 싸다구 예매했다가 돌비 볼때보자 모드 되서 동선 개꼬임 ㅜㅋㅋㅋ
- 16:15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