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로그원때문인가 하여튼 되게 옛날에 456봤는데 진짜 재밌게잘봄ㅋㅋㅋㅋ https://theqoo.net/movie/4254360730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62 갑자기 땡기네 그거보고 루크 본체배우 덕질하려다가 스타워즈가 참 오래된 시리즈인걸 그때알았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