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그 3po인가 고통받기 위해 태어난거 같다~이 대사에 터지고 루크랑 오비완이 넘 잘생기셔서 흐뭇하게 봄..루크 진짜 아이돌 미청년 ㅎ..
잡담 나 스타워즈4 옛날 영화라 보기 힘드려나 했는데
8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작부터 그 3po인가 고통받기 위해 태어난거 같다~이 대사에 터지고 루크랑 오비완이 넘 잘생기셔서 흐뭇하게 봄..루크 진짜 아이돌 미청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