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구면 충분히 받을만하긴 했는데 ㅠㅠ
관람권이 하나 있는데 이걸로 받냐마냐 고민이야
크립토가 왜 앞면인거야? (크립토한테 나쁜 감정은 X)
심지어 롯시 포스터도 안주고 좀 고민되네
일단 돌비포, 메박 티저포, 삼티, 포디포 이렇게 받을 예정
싸다구면 충분히 받을만하긴 했는데 ㅠㅠ
관람권이 하나 있는데 이걸로 받냐마냐 고민이야
크립토가 왜 앞면인거야? (크립토한테 나쁜 감정은 X)
심지어 롯시 포스터도 안주고 좀 고민되네
일단 돌비포, 메박 티저포, 삼티, 포디포 이렇게 받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