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며칠 잘 돌보고 있었는데 지금 갑자기 알투디투랑 루크쌤 와서
애기 데려가고 화면에 깡통애비만 덩그러니 떠있는데
버튼 다 눌러도 아무 반응없고 ㄷㄷㄷ
그냥 두면 다시 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