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을 받은 사람이 자기가 받은 걸 반납하는 건 아니잖아 그럼 기간 끝날 때까지 받은 사람 내에서 서로 예매 취켓만 되는 거 아닌가 해셔쿠폰 써서 예매했다가 예매 취소하면 그게 풀리는 건가? 취소한 사람 계정에 남아있는 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