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메리는 g열 가봤고 괜찮았음
근데 하나 앞으로 가도 될 정도인가는 감이 안옴..나 g열까지만 가봤어 ㅜㅜㅠ 원래는 h,i열 위주로 잡음 엄청 가까운 걸 선호하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먼것도 좋아하지 않는? 딱 무난한 좌석 선호자임
f나 g나 둘 다 정중앙표이긴 한데
f는 23이고 g는 한칸옆이라.. 거의 의미없다지만 22,24번은 가봐서 23번 가보고 싶은 맘이 큼 ㅜㅜㅋㅋㅋㅋ g가 23이었으면 걍 g갔을텐데 f가 23이라 고민임 나 f가도 괜찮을거같애...? 그로구 h,i는 가봐서 앞열 경험하고 싶은거라 잡은거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