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한번 봐볼게.. 드라마도 아직 시즌2 중반까지밖에 못봄ㅜㅜ 혹시 드라마 시즌4 언제 나온다 이런 얘기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류 굿즈가 갖고 싶다...
- 10:59
- 조회 10
- 잡담
-
- 슈퍼걸 이천싸다구
- 10:58
- 조회 33
- 잡담
-
- 씨집 쿠폰받으러 갔다가 봤는데 와씽 이거 뭐지
- 10:57
- 조회 56
- 잡담
-
- 근데 생돈박치기로 포인트 승급포 이벤트 없이 쌓으니까 더 괘씸함 ㅜㅋㅋㅋㅋㅋ
- 10:56
- 조회 15
- 잡담
-
- 애초에 걍 씨집은 쌩돈 벌고 싶고 그동안 vip들 무쿠 받아가는거 꼴뵈기 싫어서 인원줄이고 싶고 메박도 저렇게 되고 겸사겸사
- 10:53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드라마 107에서 애비랑 카라듄 무기 고르던 사이에 빼꼼하고 눈치보는 애기 짤 있는 덬?
- 10:50
- 조회 3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보카탄 이 손짓이 너무 허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49
- 조회 10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그로구가 지금 포스 쓰는 방식이 넘 좋음
- 10:48
- 조회 7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미니소에서 함정발견
- 10:48
- 조회 13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아들은 강하게 키워야지 생각하면서도
- 10:47
- 조회 59
- 잡담
-
- 지금 부계는 승급 얼마 안남아서 이번엔 채우고 다음엔 빕 포기해야겠다
- 10:46
- 조회 27
- 잡담
-
- 티모시 차기작 내일 공개된대
- 10:45
- 조회 132
- 잡담
-
- 솔직히 서쿠 스쿠 다른 영화 보러갈 때 나간김에 하나라도 더 보고
- 10:45
- 조회 75
- 잡담
-
- 하 열받아서 털어놓고 있다보니 또 속상하다 ㅠ
- 10:41
- 조회 83
- 잡담
-
- 상자 속의 양 보고 왔는데
- 10:41
- 조회 46
- 잡담
-
- 근데 부계들은 왜 쳐내고 싶어한다는 거야??
- 10:40
- 조회 1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뭔가 둘다 배우게 해주고 싶다
- 10:40
- 조회 99
- 잡담
-
- 롯데시네마 노원 <여름의 카메라> 1주차 포스터 증정 이벤트
- 10:39
- 조회 47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사이비 집단 사이에서 혼밥하는 정상인
- 10:37
- 조회 169
- 잡담
-
- 신규 늘릴 심산같은데 겠냐고
- 10:37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