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있는 부계도 그만큼 돈을 썼으니까 등급이 된거아냐?? 부계 있는 사람은 본계 등급도 높을테고 그말은 영화관에 돈 쓰는 사람이란건데
잡담 근데 부계들은 왜 쳐내고 싶어한다는 거야??
27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등급 있는 부계도 그만큼 돈을 썼으니까 등급이 된거아냐?? 부계 있는 사람은 본계 등급도 높을테고 그말은 영화관에 돈 쓰는 사람이란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