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초크 쓰기도 했었는데 시즌 지나가고 계속 성장하면서 포스 쓰는 게 누군가를 해치는 방향이 아닌 게 넘 좋아ㅋㅋㅋ 포스로 마카롱 뺏어먹고 의자 돌려서 놀고 동물들 얌전하게 만들고 포스힐링쓰고 다 좋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