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걍 씨집은 쌩돈 벌고 싶고 그동안 vip들 무쿠 받아가는거 꼴뵈기 싫어서 인원줄이고 싶고 메박도 저렇게 되고 겸사겸사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137
온갖 이유가 다 합쳐진거 같음
씨집 올해 스쿠 적어져서 나만해도 작년이랑 확실하게 포인트 모이는거 타격있고
원래 기업들은 등급 높은 인원들 많은거 안좋아해서 내쳐지길 바라고
메박이 망해가니까 타이밍이 딱 좋은거임
스쿠서쿠 저렇게 되서 부계 생성 비율이 많아진다한들 신규유입늘었다고 지들한테 좋을거 없음
어차피 그 계정들은 vip도 못달거 뻔해서 노상관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