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로 하기엔 너무 재미가 없어서 (내기준) 굳이 싶고 편하게 돌 주보캐나 유챔캐를 찾는다? 그럼 레테 무조건일 것 같음 손가락 피로 거의 0에 수렴하고 왜 캐릭터 자체한테 딜 들어가는 스킬을 안 줬을까 싶었는데 이게 킥인가 싶어 평딜 넣어야 한다는 스트레스가 팍 줄어들거든 보스랑 거리 적당히 두면서 소환수들 응원만 해주면 되니까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렌보다도 쉬운 것 같아
잡담 레테 재미는 모르겠고 편하긴 엄청 편하다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