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레테 재미는 모르겠고 편하긴 엄청 편하다
49 0
2026.06.26 14:52
49 0

본캐로 하기엔 너무 재미가 없어서 (내기준) 굳이 싶고 편하게 돌 주보캐나 유챔캐를 찾는다? 그럼 레테 무조건일 것 같음 손가락 피로 거의 0에 수렴하고 왜 캐릭터 자체한테 딜 들어가는 스킬을 안 줬을까 싶었는데 이게 킥인가 싶어 평딜 넣어야 한다는 스트레스가 팍 줄어들거든 보스랑 거리 적당히 두면서 소환수들 응원만 해주면 되니까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렌보다도 쉬운 것 같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01 잡담 근데 닉옥션 영어닉은 대소문자 기존닉 그대로 가져오는거지? 1 17:35 23
537900 잡담 한때 두글자닉에 미쳐서 핸즈보면 닉네임 ㅇ흗 ㅇ뜸 ㅇ높 ㅇㅈㄹ 나있음 17:31 20
537899 잡담 닉네임 30이상 팔릴까 17:30 15
537898 잡담 주말 지나면 닉옥션도 식겠지? 2 17:27 27
537897 잡담 닉옥션 열릴때마다 개빡대갈짓한거 생각남 듀글자 귀여운 닉이었는데 17:20 29
537896 잡담 받침없는 두글자 안쓰는 캐릭에 있는데 2 17:15 47
537895 잡담 어감 괜찮은 2글자 닉 이번에 판 덬들 있어? 2 17:03 44
537894 잡담 미트라 막 5억 7억 이렇게까지 다시 떨어질거같아? 4 16:54 53
537893 잡담 메이플핸즈 몬파 도원경 직전이면 도원경까지 기다렸다 쓰는게 낫겠지? 16:48 14
537892 잡담 난 레테 안하길 잘했다 1 16:22 90
537891 잡담 노말세렌 배율 100% 면 빡센가? 2 16:21 54
537890 잡담 닉넴에 죤 횬 뎐 이런 이중모음 들어간거도 팔리나? 3 16:08 55
537889 잡담 미라클 때 하트 레전 가는건 괜찮아? 2 16:08 58
537888 잡담 챌섭 사파이어까지 찍으면 그 다음부터는 보상만 있고 강해지진 않는 거지? 2 15:47 47
537887 잡담 캐릭터 둥둥 떠있는 효과는 뭐야? 4 15:29 100
537886 잡담 닉네임 몇시에 마감되는게 좋아보여? 1 15:20 41
537885 잡담 악몽선경 영상보니까 마지막 보스도 알파벳 치기가있네..? 1 15:09 54
537884 잡담 레테 몬파고트임 15:06 59
» 잡담 레테 재미는 모르겠고 편하긴 엄청 편하다 14:52 49
537882 잡담 헉 결계 레전 떴따 5 14:04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