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흑 갈아주려고 했는데 템값 너무 비싸서 템세팅이 갈길을 잃었다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9:07 |
조회 수 64
지금 헥환 4.5만이고 일단 6-7만 정도 목표로 가려고 하는데
뚝상하의 에테18인 상태에서
견장신망 에테18이랑 아케인22중에 뭐가 나아??
지금 헥환 4.5만이고 일단 6-7만 정도 목표로 가려고 하는데
뚝상하의 에테18인 상태에서
견장신망 에테18이랑 아케인22중에 뭐가 나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