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크뎀+주스탯9퍼 18성 아케인 장갑 40억이면...
74 2
2026.06.24 17:27
74 2
싼 거야? 이번 시즌에 복귀해서 원래 시세를 모르겟어 ㅠㅜ

살말 해죠...

근데 관세 내야 돼서 가격 좀 더 비싸긴 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06.21 49,1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813 잡담 이지 칼로스 배율 350으로도 왜 빡센거니 23:35 4
537812 잡담 챌섭 기간 내에 285레벨 찍으려면 1 23:31 18
537811 잡담 주보 하루윌까지 간다고 했을때 뭐뭐 말하는거야??? 3 22:57 33
537810 잡담 5만점 넘겼다 5 22:23 72
537809 잡담 카이 3 21:55 69
537808 잡담 하드윌 엄청 쉬워졌다 2 21:52 47
537807 잡담 카이 깨니까 아버 두단계 프리패스다 거지같은 카이 21:48 26
537806 잡담 맨날 앵컴만 해서 하이마운틴 하려니까 어색해 1 21:38 49
537805 잡담 다들 어케 그렇게 레벨업을 빨리하는걸까... 3 21:36 75
537804 잡담 보스 쉬워진거야? 2 21:28 62
537803 잡담 덬들아 나 자기소개좀 해도 될까?? 2 21:06 83
537802 잡담 레테 보스 어때? 5 20:39 80
537801 잡담 제네패스 사고 노말이라도 돌아야하나? 1 20:33 56
537800 잡담 초보인데 레테 할만해?! 4 19:21 117
537799 잡담 다들 챌섭 막 플래에 에메 어쩌고 3주해방을 어쩌고 3 19:20 102
537798 잡담 칠흑 갈아주려고 했는데 템값 너무 비싸서 템세팅이 갈길을 잃었다ㅋㅋㅋㅋㅋ 4 19:07 84
537797 잡담 보스패치되고 더스크랑 가엔슬 만 깨는 시간이 안줄어 19:07 29
537796 잡담 패스 사면서 일 년에 20만원은 가성비 취미지 이러고 삼 2 18:46 101
537795 잡담 나 뉴비예요, 나 템세팅 할줄 전혀 몰라요, 나 질문하고 싶은게 너무 많아요 하는 덬들만 들어와 2 18:24 125
537794 잡담 카이 외형 까리하돠 18:15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