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현생이슈로 메이플 제대로 못했는데 방금 배율보니 노말은 배율 높아서 바로 깰거 같은데 지금 제네패스사고 노말돌아서 기운 먹는게 맞겠지?
잡담 제네패스 사고 노말이라도 돌아야하나?
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주 현생이슈로 메이플 제대로 못했는데 방금 배율보니 노말은 배율 높아서 바로 깰거 같은데 지금 제네패스사고 노말돌아서 기운 먹는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