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닉네임 익스프레스도 해주면 좋았을텐데 https://theqoo.net/maplestory/4255651318 무명의 더쿠 | 16:12 | 조회 수 65 복귀하면서 본캐 바꾸게 돼서 닉 옮겨야하는데레어닉이라 등록 수수료 크게 써야할 듯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