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할 때 렉이 하도 걸리니까 와이파이로 플레이해서 그런가 싶었거든
그래서 유선랜 물려서 보스 돌아봤는데 걍...똑같음 ㅠㅠ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음소거로 하면 렉이 안 걸리는데 난 다른 거 하면서 보스 도는 스타일도 아니라 의미가 없고...
이쯤되니 그냥 맥으로 플레이하는게 문제인가 싶긴 하다ㅎ
보스할 때 렉이 하도 걸리니까 와이파이로 플레이해서 그런가 싶었거든
그래서 유선랜 물려서 보스 돌아봤는데 걍...똑같음 ㅠㅠ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음소거로 하면 렉이 안 걸리는데 난 다른 거 하면서 보스 도는 스타일도 아니라 의미가 없고...
이쯤되니 그냥 맥으로 플레이하는게 문제인가 싶긴 하다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