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슬롯권 추가 같은거 다 했을 때!
플레이 안해도 직업별로 하나씩 가지고 있는거 좋아하는 수집병이 있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메이플 직업이 워낙 많으니까 본섭에 누구 먼저 넣을지 숫자 보고 고민해보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월드리프 자주하는 편이야? 스카니아랑 이노시스로 쪼개져있어서 스카니아로 몰고싶음ㅠ 캐시템이 있어가지고...아닌가 스카니아 대도시라 안되려나...눈물이 다나내
캐릭터 슬롯권 추가 같은거 다 했을 때!
플레이 안해도 직업별로 하나씩 가지고 있는거 좋아하는 수집병이 있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메이플 직업이 워낙 많으니까 본섭에 누구 먼저 넣을지 숫자 보고 고민해보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월드리프 자주하는 편이야? 스카니아랑 이노시스로 쪼개져있어서 스카니아로 몰고싶음ㅠ 캐시템이 있어가지고...아닌가 스카니아 대도시라 안되려나...눈물이 다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