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생각 없이 신캐에 하니퍼버닝? 그거 했는데 지금 렙 60인데 생각보다 재밌는지 모르겠어ㅜ
그냥 렌이라는 직업 해볼걸 그랬나봐
그래도 일단 하이퍼버닝 신캐에 했으면 끝까지 키워보는게 나아??
본케는 그래도 200까지 키워봤는데 그때는 렙업 이렇게 쉽지않았는데 지금은 렙업이 엄청 빨라ㅎ
그냥 렌이라는 직업 해볼걸 그랬나봐
그래도 일단 하이퍼버닝 신캐에 했으면 끝까지 키워보는게 나아??
본케는 그래도 200까지 키워봤는데 그때는 렙업 이렇게 쉽지않았는데 지금은 렙업이 엄청 빨라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2,802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72 | 잡담 | 레잠 2개 어디에 쓸 예정이야?? 3 | 12:14 | 34 |
| » | 잡담 | 신캐나왔길래 오랜만에 메이플 켰는데 5 | 11:46 | 89 |
| 537770 | 잡담 | 하 똥컴 이지루시드에서 한계가 오네 | 11:45 | 24 |
| 537769 | 잡담 | 챌섭 일주일차 챌섭점수 공유해보자 11 | 11:44 | 54 |
| 537768 | 잡담 | 분명 제네패스만 살라했는데 사냥 빡쳐서 챌패스 둘다샀음 3 | 11:09 | 76 |
| 537767 | 잡담 | 와 2만점 됐다 | 11:09 | 29 |
| 537766 | 잡담 | 눈돌아서 25만원 현질했네... 2 | 10:57 | 103 |
| 537765 | 잡담 | 하데미 도핑없이 잡을라했는데 6.7퍼남네 | 10:52 | 32 |
| 537764 | 잡담 | 이제 260찍었는데 2 | 10:43 | 46 |
| 537763 | 잡담 | 스샷찍을 때 하단에 캐릭터 정보? 없애고 찍을 수 있는 방법 이써? 2 | 10:43 | 49 |
| 537762 | 잡담 | 성장(?)할때 보고 따라할 만한거 있어 ㅠ? 1 | 10:33 | 49 |
| 537761 | 잡담 | 스펙터 블래스트 공략 알아볼수록 난이도 에반데 1 | 09:30 | 81 |
| 537760 | 잡담 | 카더스크 진힐라 깬 덬들의 투력이 궁금해 4 | 09:27 | 80 |
| 537759 | 잡담 | 자석펫 백야 3셋 사기 vs 버섯 2셋 사기 1 | 09:25 | 57 |
| 537758 | 잡담 | 카더스크 1분남기고 깼는데 하드윌 깰수있을까 4 | 09:15 | 54 |
| 537757 | 잡담 | 와 하드윌 왤케 쉬워?? 2 | 08:51 | 118 |
| 537756 | 잡담 | 메이린 재밌다 | 07:25 | 32 |
| 537755 | 잡담 | 카이 시방새야 | 06:12 | 65 |
| 537754 | 잡담 | 카이 시벌롬아.. | 04:27 | 79 |
| 537753 | 잡담 | 오늘 하드윌 잡는데 3시간 썼음 | 04:12 | 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