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다른 거 할 땐 멀쩡한데 왜케 메이플 할 때만 자꾸 키 씹히는 거 같지? ㅅㅂ...
채집키도 글코 이번에 스펙터 하는데도 무적키랑 다 키셋 바꿔서 넣어보는데도 자꾸 두세번 눌러야 겨우 됨 시발시발시발 존나 짜증나^^
아니 근데 다른 거 할 땐 멀쩡한데 왜케 메이플 할 때만 자꾸 키 씹히는 거 같지? ㅅㅂ...
채집키도 글코 이번에 스펙터 하는데도 무적키랑 다 키셋 바꿔서 넣어보는데도 자꾸 두세번 눌러야 겨우 됨 시발시발시발 존나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