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템 팔사람 빨리 팔아 이게 팔린다고????<<<진짜 팔림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7

이거 51억에 털고 오는중...
레테+슈챌때문인가? 인트템값 미쳤다;;
지금 고점에 팔고 나중에 저렴해지면 다시 사오는것도 좋을거같아ㄷㄷ
혹시 캡쳐 문제 되는거면 말해조 바로 삭제함!!

이거 51억에 털고 오는중...
레테+슈챌때문인가? 인트템값 미쳤다;;
지금 고점에 팔고 나중에 저렴해지면 다시 사오는것도 좋을거같아ㄷㄷ
혹시 캡쳐 문제 되는거면 말해조 바로 삭제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