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51억에 털고 오는중... 레테+슈챌때문인가? 인트템값 미쳤다;; 지금 고점에 팔고 나중에 저렴해지면 다시 사오는것도 좋을거같아ㄷㄷ 혹시 캡쳐 문제 되는거면 말해조 바로 삭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