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생각 없이 신캐에 하니퍼버닝? 그거 했는데 지금 렙 60인데 생각보다 재밌는지 모르겠어ㅜ
그냥 렌이라는 직업 해볼걸 그랬나봐
그래도 일단 하이퍼버닝 신캐에 했으면 끝까지 키워보는게 나아??
본케는 그래도 200까지 키워봤는데 그때는 렙업 이렇게 쉽지않았는데 지금은 렙업이 엄청 빨라ㅎ
그냥 렌이라는 직업 해볼걸 그랬나봐
그래도 일단 하이퍼버닝 신캐에 했으면 끝까지 키워보는게 나아??
본케는 그래도 200까지 키워봤는데 그때는 렙업 이렇게 쉽지않았는데 지금은 렙업이 엄청 빨라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