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샷찍을 때 하단에 캐릭터 정보? 없애고 찍을 수 있는 방법 이써?
50 2
2026.06.24 10:43
50 2

밑에 HP MP랑 단축버튼? 뭐 이런것들 없이 찍을 수 있나 해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00:05 7,39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2,802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772 잡담 레잠 2개 어디에 쓸 예정이야?? 3 12:14 39
537771 잡담 신캐나왔길래 오랜만에 메이플 켰는데 5 11:46 91
537770 잡담 하 똥컴 이지루시드에서 한계가 오네 11:45 25
537769 잡담 챌섭 일주일차 챌섭점수 공유해보자 11 11:44 57
537768 잡담 분명 제네패스만 살라했는데 사냥 빡쳐서 챌패스 둘다샀음 3 11:09 76
537767 잡담 와 2만점 됐다 11:09 30
537766 잡담 눈돌아서 25만원 현질했네... 2 10:57 104
537765 잡담 하데미 도핑없이 잡을라했는데 6.7퍼남네 10:52 32
537764 잡담 이제 260찍었는데 2 10:43 46
» 잡담 스샷찍을 때 하단에 캐릭터 정보? 없애고 찍을 수 있는 방법 이써? 2 10:43 50
537762 잡담 성장(?)할때 보고 따라할 만한거 있어 ㅠ? 1 10:33 50
537761 잡담 스펙터 블래스트 공략 알아볼수록 난이도 에반데 1 09:30 81
537760 잡담 카더스크 진힐라 깬 덬들의 투력이 궁금해 4 09:27 80
537759 잡담 자석펫 백야 3셋 사기 vs 버섯 2셋 사기 1 09:25 57
537758 잡담 카더스크 1분남기고 깼는데 하드윌 깰수있을까 4 09:15 54
537757 잡담 와 하드윌 왤케 쉬워?? 2 08:51 118
537756 잡담 메이린 재밌다 07:25 32
537755 잡담 카이 시방새야 06:12 65
537754 잡담 카이 시벌롬아.. 04:27 79
537753 잡담 오늘 하드윌 잡는데 3시간 썼음 04:12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