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쿨 있는 같은 스킬을 두 키에 배치하는건 불가능하지...??
60 1
2026.06.23 12:14
60 1

평소에 바인드를 Q에 두고 살았는데 이번 직업은 Q에 두면 일반극딜때 손이 꼬이더라고.... 오리진극딜땐 괜찮은데

Q랑 오른손 근처에 동시에 바인드를 두는건 안되는거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0 06.19 54,9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719 잡담 스펙터 블래스터 3트만에 깼다 15:13 6
537718 잡담 하이퍼버닝 신캐가 무난하지? 1 15:05 21
537717 잡담 262까지 버닝 둘 다 먹여서 키운 캐 있는데 이캐릭 지우면 다시 260버닝이랑 280버닝 지정 가능해? 2 14:38 24
537716 잡담 15년도에 산 노트북으로 메이플 하고 있는데 5 14:14 80
537715 잡담 이런건 좀 즐길 사람만 하게해줘라 3 14:04 90
537714 잡담 아 아케인심볼 몰아주지 말걸...... 13:54 59
537713 잡담 요즘 3석펫 비싼가? 2 13:36 68
537712 잡담 다들 처음에 진힐라 트라이 몇트만에 잡았었어? 3 13:33 48
537711 잡담 이번 3석펫 근데 너무 취향이야 2 13:26 104
537710 잡담 어우 4석펫하다가 1석펫하려니까 역체감 미친다 2 13:25 66
537709 잡담 레테로 이지윌까지 돌아본 소감 13:01 55
537708 잡담 게으른 브론즈들 거수 5 12:30 119
537707 잡담 사냥 별로 안하고 행메라인에서 살거면 3석펫 굳이겠지? 4 12:19 108
» 잡담 쿨 있는 같은 스킬을 두 키에 배치하는건 불가능하지...?? 1 12:14 60
537705 잡담 여명 직작이 더 싸긴 하다 1 11:56 102
537704 잡담 메이린 보스 난이도는 어때??? 11:47 22
537703 잡담 진힐라 진짜 편해졌다 11:36 55
537702 잡담 본섭 메소 챌섭으로 가져오려는데 2 11:27 99
537701 잡담 다들 챌섭 많이 키웠네.. 1 11:19 90
537700 잡담 카이 뭐 어느정도길래 계속 어렵다 말나오는거지 ㅋㅋ 8 11:12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