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평소에 바인드를 Q에 두고 살았는데 이번 직업은 Q에 두면 일반극딜때 손이 꼬이더라고.... 오리진극딜땐 괜찮은데
Q랑 오른손 근처에 동시에 바인드를 두는건 안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