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 아케인심볼 몰아주지 말걸......
71 0
2026.06.23 13:54
71 0

생각없이 스세하기 싫어서 아르카나 몰빵했더니

진힐라때문에 세금내는데 두배로 드네...

어차피 다 레벨업해야하지만 괜히 아까움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06.21 34,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725 잡담 레테 스킬보이스 맘에 드는게 성우 연기도 괜찮지만 1 16:23 21
537724 잡담 아 회사에서 일없길래 원격으로 시그캐 키우고있었는데 거탐걸림 16:19 20
537723 잡담 지금 핸즈옥션 안되는 상태 맞지? 16:08 16
537722 잡담 윌 진힐라 이펙트 바뀐거 개밤티임... 2 16:01 49
537721 잡담 윌 1페 달빛구슬 먹으면 구슬 다 사라지는 패치부터 신캐 개발했던건가 3 15:58 33
537720 잡담 본캐 카인인데 이번 자석펫 세트로 다사고싶다 15:56 18
537719 잡담 아 패파가 상태이상내성이 높았구나 10 15:25 71
537718 잡담 스펙터 블래스터 3트만에 깼다 15:13 24
537717 잡담 하이퍼버닝 신캐가 무난하지? 3 15:05 62
537716 잡담 262까지 버닝 둘 다 먹여서 키운 캐 있는데 이캐릭 지우면 다시 260버닝이랑 280버닝 지정 가능해? 2 14:38 51
537715 잡담 15년도에 산 노트북으로 메이플 하고 있는데 6 14:14 111
537714 잡담 이런건 좀 즐길 사람만 하게해줘라 3 14:04 139
» 잡담 아 아케인심볼 몰아주지 말걸...... 13:54 71
537712 잡담 요즘 3석펫 비싼가? 2 13:36 79
537711 잡담 다들 처음에 진힐라 트라이 몇트만에 잡았었어? 3 13:33 60
537710 잡담 이번 3석펫 근데 너무 취향이야 2 13:26 129
537709 잡담 어우 4석펫하다가 1석펫하려니까 역체감 미친다 2 13:25 80
537708 잡담 레테로 이지윌까지 돌아본 소감 13:01 61
537707 잡담 게으른 브론즈들 거수 5 12:30 139
537706 잡담 사냥 별로 안하고 행메라인에서 살거면 3석펫 굳이겠지? 4 12:19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