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뭐 어느정도길래 계속 어렵다 말나오는거지 ㅋㅋ https://theqoo.net/maplestory/4254021356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129 쇼츠도 카이 어렵다 뉴비 폐사구간이다 이런거 올라오고메카테도 어려워하는덬들 많네.. 난 게임 안하고 눈팅만해서 어느정도인지 모름 ㅋㅋ패턴이 한창때 진힐라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