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하스데까지 깰수 있을듯...노멀 루시드 솔격하는것보다 하루시 2인으로 격파하는게 어둠의 흔적 더 많이 준대서 파티 구해야하나 고민중 ㅜㅠㅠ
잡담 다들 챌섭 1주차 보스 어디까지 깼어?(깰 예정이야?)
4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하스데까지 깰수 있을듯...노멀 루시드 솔격하는것보다 하루시 2인으로 격파하는게 어둠의 흔적 더 많이 준대서 파티 구해야하나 고민중 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