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늅 제네시스패스 고민중..
70 3
2026.06.22 20:58
70 3
저번 챌섭에서 키네를 284까지 키워놨고 여기 해방은 1차까지만 진행했어

이번 챌섭에서는 보마 키우고있고... 제네패스 살건데 어디에 하는게 좋을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06.21 26,5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700 잡담 템올린거 5초만에 팔림; 씁 너무싸게올렸나.. 22:56 2
537699 잡담 연모말고 찐모로 보스 잡으려니깐 넘 힘들다.... 1 22:45 12
537698 잡담 본섭에 시그캐릭 있는데 챌섭용으로 시그 키워야하나 ...고민.. 1 22:16 35
537697 잡담 루컨마 먹어놓고 저렴하길래 안팔고 있었는데 22:11 34
537696 잡담 이번 이벤트에 딸농같은거 있었어?!?!?! 4 22:11 45
537695 잡담 메멘토 실버큐브도 등급업이 되긴되는구나 2 22:01 48
537694 잡담 메린이 본섭에 있는 아델 애정으로 키운 본캐인데 지금 챌섭 캐릭이 보스 비슷하게 잡음 21:44 23
537693 잡담 미트라 노작 가격 뭐야....???? 1 21:28 92
537692 잡담 제네패스 산 덬들 미세팁(진짜 미세할지도) 1 21:11 96
» 잡담 늅 제네시스패스 고민중.. 3 20:58 70
537690 잡담 챌섭 코인샵 프악공 프펫공 좀 비싸던데 다들 어케 했어? 3 20:56 56
537689 잡담 와 챌섭 보마 투력 2500으로 노말 진힐라 하드윌 카더스크까지 패고 왔어 3 20:44 76
537688 잡담 뉴비 금손은손 패키지 고민중.... 2 20:09 82
537687 잡담 맥북 업뎃하고 메이플 실행안돼서 재설치중인데 오늘안에 들어갈수나 있을까싶다... 1 20:06 29
537686 잡담 아니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개딸깍겜됐네?ㅋㅋㅋㅋㅋㅋ 4 19:35 174
537685 잡담 챌섭에서 아잉눈은 어떻게 하는 거야? 3 19:21 123
537684 잡담 중고메린인데 난 왜 카파풀이 제일 어려울까 2 19:06 100
537683 잡담 복귀하려는데 질문있어 4 18:34 59
537682 잡담 솔야누스 9렙인데 교불조각이 딱 10렙으로 올릴만큼 있으면 쓰는게 낫나? 3 18:25 78
537681 잡담 레테 진힐라 개꿀이다 5 18:14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