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챌섭 보마 투력 2500으로 노말 진힐라 하드윌 카더스크까지 패고 왔어
무명의 더쿠
|
20:44 |
조회 수 79
ㅋㅋㅋㅋ카더스크가 완전 딱 시간 다채워서 때렸는데
하루시랑 하드듄켈은 안될것 같아서 일단 두고 왔다
챌섭 버프 감안해도 보마 체급 진짜 좋구나..
ㅋㅋㅋㅋ카더스크가 완전 딱 시간 다채워서 때렸는데
하루시랑 하드듄켈은 안될것 같아서 일단 두고 왔다
챌섭 버프 감안해도 보마 체급 진짜 좋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