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만든 옛날에쓰던 보조
뭔가 애착이 생겨서 내뒀었는데 챌섭 챌린저 달고싶어서 팔았거든
근데 왤케 빨리팔렸지..?
너무싸게팔았나..?
쌍레, 윗잠은 방무2줄이라 잡옵이나 다름없고 에디는 21퍼
66억에 팔았는데 어떤거같아?
시세를 잘몰라서..
뭔가 애착이 생겨서 내뒀었는데 챌섭 챌린저 달고싶어서 팔았거든
근데 왤케 빨리팔렸지..?
너무싸게팔았나..?
쌍레, 윗잠은 방무2줄이라 잡옵이나 다름없고 에디는 21퍼
66억에 팔았는데 어떤거같아?
시세를 잘몰라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