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레테 진힐라 개꿀이다
159 5
2026.06.22 18:14
159 5

실 맞으면 경직될때도 소환수들이 열심히 때려주고 있고

주력기를 계속 써야하는게 아니니까 실 피하는 것만 생각해도 딜이 계속 들어감

레테 처음엔 어색하고 내 스타일 아니다ㅋㅋ 했는데 보스 갈수록 맘에 들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5,87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693 잡담 미트라 노작 가격 뭐야....???? 21:28 7
537692 잡담 제네패스 산 덬들 미세팁(진짜 미세할지도) 21:11 42
537691 잡담 늅 제네시스패스 고민중.. 3 20:58 36
537690 잡담 챌섭 코인샵 프악공 프펫공 좀 비싸던데 다들 어케 했어? 3 20:56 29
537689 잡담 와 챌섭 보마 투력 2500으로 노말 진힐라 하드윌 카더스크까지 패고 왔어 2 20:44 39
537688 잡담 뉴비 금손은손 패키지 고민중.... 2 20:09 59
537687 잡담 맥북 업뎃하고 메이플 실행안돼서 재설치중인데 오늘안에 들어갈수나 있을까싶다... 20:06 22
537686 잡담 아니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개딸깍겜됐네?ㅋㅋㅋㅋㅋㅋ 4 19:35 130
537685 잡담 챌섭에서 아잉눈은 어떻게 하는 거야? 3 19:21 105
537684 잡담 중고메린인데 난 왜 카파풀이 제일 어려울까 2 19:06 85
537683 잡담 복귀하려는데 질문있어 4 18:34 56
537682 잡담 솔야누스 9렙인데 교불조각이 딱 10렙으로 올릴만큼 있으면 쓰는게 낫나? 3 18:25 73
» 잡담 레테 진힐라 개꿀이다 5 18:14 159
537680 잡담 아델 괜히 했다 1 18:13 88
537679 잡담 다조는 더 안뿌리는거 이해되는데 2 17:35 150
537678 잡담 창섭이 과연 보상 부릴까 1 17:23 120
537677 잡담 경매장 챌섭 포함 통합 아니었어?? 5 17:17 120
537676 잡담 바뀐 옥션 구경도 못해봤넹... 2 16:41 141
537675 잡담 챌섭 꽉 채워서 널널하게 할건데 챌패스를 살말이 고민 3 16:38 87
537674 잡담 환산 보스컷 30분기준으로 돼있는거지? 3 16:33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