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진힐라 개꿀이다 https://theqoo.net/maplestory/4253350118 무명의 더쿠 | 18:14 | 조회 수 95 실 맞으면 경직될때도 소환수들이 열심히 때려주고 있고 주력기를 계속 써야하는게 아니니까 실 피하는 것만 생각해도 딜이 계속 들어감 레테 처음엔 어색하고 내 스타일 아니다ㅋㅋ 했는데 보스 갈수록 맘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