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복귀하려고 하는데 요즘 스타포스 이런거 할만해?
69 6
2026.06.22 14:41
69 6

스타포스나 유니온 같은거 나 한 4~5년전 할 때 이거에 좀 골치 아파했어가지고 지쳐서 접었었거든?

근데 이제 몇년 지났는데 아직도 거기에 고통 받을 정도겠냐 싶고 레테도 찍먹하고 싶고(내 취향 그잡채) 그래서 시작할건디 요즘엔 괜찮아?

그나마 시도한다고 고통 받은 애가 180에서 멈춰있고 하나 더 키운 애도 스타포스 두려워서 130까지 키우고 말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스 같은 것만 사고 무과금으로 살고싶음 주요 과금은 룩덕에만 할래...룩덕 편의도 좋아졌으려나?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2 00:05 9,27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678 잡담 챌섭 꽉 채워서 널널하게 할건데 챌패스를 살말이 고민 2 16:38 9
537677 잡담 환산 보스컷 30분기준으로 돼있는거지? 1 16:33 13
537676 스퀘어 6/22(월) 사과 보상 안내 3 16:30 36
537675 잡담 혹시 다들 챌섭 내실(시그, 제로 등..) 챙겼어?? 2 16:14 34
537674 잡담 작년에 리프 안 해서 날아간 캐 메애기 검색되네 1 16:05 56
537673 잡담 뉴비 직업 추천 좀 해줄 수 있을까? 5 15:51 39
537672 잡담 너무 간소화한 느낌이었어 15:47 57
537671 잡담 옥션 바뀐거 판매하기가 영 불편한데 1 15:18 76
537670 잡담 덬들은 멍눈 호야 불호야? 8 15:03 72
» 잡담 복귀하려고 하는데 요즘 스타포스 이런거 할만해? 6 14:41 69
537668 잡담 헥사 초기화 준걸로 야누스30 할지 고민중 지금 22인데 챌섭20권 쓰면 30이라고 존버중인데 1 14:37 41
537667 잡담 보스에서 키 안 먹히는 거 렉이지?? 5 14:28 50
537666 잡담 카이 똥컴으로 하면 절대 못하겠다 1 14:27 54
537665 잡담 카이 존나 쉬워졌대서 갔는데 1400만으로 데카아웃함 ㅎ 3 14:10 112
537664 잡담 와 자주 가는 사냥터 개불편하게 바꿔놨네 14:05 52
537663 잡담 헤어 무슨색할까? 4 13:56 105
537662 잡담 스펙터 블래스트 공략글 읽어보고 랜덤매칭 해봤는데 13:54 49
537661 잡담 제네패스 샀는데 첫날 하스데노말진힐라듄켈 막 이렇게 안잡아도 기간내 해방 가능하지? 3 13:09 83
537660 잡담 챌섭 코젬이 왤케부족하지 내가 뭘 안받았나 6 13:03 124
537659 잡담 레테 의자앉아있는 일러나오는 스킬이 뭐야? 2 11:32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