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야누스 9렙인데 교불조각이 딱 10렙으로 올릴만큼 있으면 쓰는게 낫나?
무명의 더쿠
|
18:25 |
조회 수 72
사냥 자주 안함 1주에 1-2시간 하면 꽤 했다 수준
솔야누스 20 강화권 써주고 싶었는데 그거 받으려면 한참 멀었음 (챌섭 2만점 이제 막 넘음)
헥사강화 몇개 올린다고 가는 보스가 유의미하게 달라지지도 않는데 걍 야누스 주는게 낫겠지?
사냥 자주 안함 1주에 1-2시간 하면 꽤 했다 수준
솔야누스 20 강화권 써주고 싶었는데 그거 받으려면 한참 멀었음 (챌섭 2만점 이제 막 넘음)
헥사강화 몇개 올린다고 가는 보스가 유의미하게 달라지지도 않는데 걍 야누스 주는게 낫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