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바인드를 Q에 두고 살았는데 이번 직업은 Q에 두면 일반극딜때 손이 꼬이더라고.... 오리진극딜땐 괜찮은데
Q랑 오른손 근처에 동시에 바인드를 두는건 안되는거지...
평소에 바인드를 Q에 두고 살았는데 이번 직업은 Q에 두면 일반극딜때 손이 꼬이더라고.... 오리진극딜땐 괜찮은데
Q랑 오른손 근처에 동시에 바인드를 두는건 안되는거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8 | 06.19 | 53,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714 | 잡담 | 아 아케인심볼 몰아주지 말걸...... | 13:54 | 6 |
| 537713 | 잡담 | 요즘 3석펫 비싼가? | 13:36 | 19 |
| 537712 | 잡담 | 다들 처음에 진힐라 트라이 몇트만에 잡았었어? 1 | 13:33 | 20 |
| 537711 | 잡담 | 이번 3석펫 근데 너무 취향이야 2 | 13:26 | 49 |
| 537710 | 잡담 | 어우 4석펫하다가 1석펫하려니까 역체감 미친다 2 | 13:25 | 32 |
| 537709 | 잡담 | 레테로 이지윌까지 돌아본 소감 | 13:01 | 48 |
| 537708 | 잡담 | 게으른 브론즈들 거수 4 | 12:30 | 90 |
| 537707 | 잡담 | 사냥 별로 안하고 행메라인에서 살거면 3석펫 굳이겠지? 4 | 12:19 | 90 |
| » | 잡담 | 쿨 있는 같은 스킬을 두 키에 배치하는건 불가능하지...?? 1 | 12:14 | 54 |
| 537705 | 잡담 | 여명 직작이 더 싸긴 하다 1 | 11:56 | 92 |
| 537704 | 잡담 | 메이린 보스 난이도는 어때??? | 11:47 | 21 |
| 537703 | 잡담 | 진힐라 진짜 편해졌다 | 11:36 | 51 |
| 537702 | 잡담 | 본섭 메소 챌섭으로 가져오려는데 2 | 11:27 | 91 |
| 537701 | 잡담 | 다들 챌섭 많이 키웠네.. 1 | 11:19 | 83 |
| 537700 | 잡담 | 카이 뭐 어느정도길래 계속 어렵다 말나오는거지 ㅋㅋ 8 | 11:12 | 127 |
| 537699 | 잡담 | 레테에 제네시스 패스 2 | 10:33 | 92 |
| 537698 | 잡담 | 카이 진짜 시러..... | 10:14 | 41 |
| 537697 | 잡담 | 요즘엔 260도 뉴비야?? 8 | 07:56 | 201 |
| 537696 | 잡담 | 이지 루시드 2페 꿀팁 있을까? 4 | 04:36 | 117 |
| 537695 | 잡담 | 다들 챌섭 1주차 보스 어디까지 깼어?(깰 예정이야?) 14 | 03:13 | 218 |